반응형

    단백질은 다양한 기관, 효소, 호르몬 등 신체를 이루는 주성분으로 몸에서 물 다음으로 많은 양을 차지합니다. 단백질의 구성단위 물질은 아미노산이며 주로 인체 구성에 사용되고 에네지원으로도 드물게 사용됩니다. 단백질은 영어로'protein(프로틴)'이라고 하는데 '중요한 것'이라는 뜻의 그리스어'proteios'에서 유래되었답니다.

     

    오늘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중 가장 중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인 프로틴 제품 솔직 리뷰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점점 나이를 먹어가면서 자꾸 쉽게 피곤하고 운동부족이라 근육도 점점 소실되어가고 여기저기 아프면서 종합병원이 되어가는 것 같아서 단백질 보충 겸으로 프로틴을 이것저것 먹고 있는데 그중에서 암웨이 프로틴이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워서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암웨이 뉴트리 프로틴
    암웨이 푸로틴

    직장인이면 일 끝나고 집에 돌아오자마자 바닥에 누워버리기부터 하는게 일쑤죠. 체력이 심하게 부족한 게 느껴져서 먹는 것으로라도 단백질 섭취해주려고 애를 쓰고 있습니다. 2년 전부터 인터넷에서 후기가 많은 프로틴이나 단백질 셰이크를 먹어왔는데 암웨이 프로틴을 먹고나서부터 확실한 차이를 느끼고 현재는 암웨이 프로틴 위주로 먹고 있습니다.

     

    암웨이 프로틴 분말
    암웨이 프로틴 분말

    암웨이 프로틴 좋은점: 

    암웨이 식물성 푸로틴은 필수 아미노산 9종도 충분히 보충해주기 때문에 동물성 단백질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1. 콩에서 인체에 필요한 단백질만 분리해서 제조했기때문에 순식물성 단백질 프로틴입니다.

    2. 9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11가지 비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함유되어 있습니다. 우리 몸은 필수 아미노산중 하나라도 부족하면 단백질 합성이 불가능하여 모두 섭취해줘야만이 비로소 단백질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신중히 프로틴을 선택해야 합니다.

     

    3. 아미노산 스코어 100은 이상적인 필수 아미노산의 양을 상정하여 특정한 식품의 아미노산 구성과 비교하여 영양가를 판정하는 방법인데 아미노산 스코어의 최대값은 100이며, 이 수치에 가까울수록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4. 유기농 농장에서 종자를 관리하고 유기농 사용을 위해 암웨이는 자체 농장을 보유하고 있어 안전합니다.

     

    암웨이 푸로틴 가루
    암웨이 푸로틴 한통 비우고 또 한통

    암웨이 푸로틴과 일반 프로틴 차이점:

    한동안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일반 프로틴을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인터넷에서 구매한 프로틴을 우유 200ml에 전용 스푼으로 2스푼 섞어서 먹으면 2시간 경과 후 배가 고팠습니다.

     

    하지만 암웨이 푸로틴은 생수 200ml에 암웨이 프로틴 전용 스푼으로 2스푼 섞어서 마셨더니 4시간 정도 포만감이 지속되어서 야식이 따로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포만감에 있어서 확연한 차이가 느껴졌습니다.

     

    암웨이 푸로틴 먹는법
    암웨이 푸로틴 먹는 방법

    사진에 보면 옆면에 암웨이 푸로틴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1일 2회, 1회 섭취 시 물이나 우유, 주스 등의 음료에 별도 전용 스푼으로 안쪽 표시선까지 담아 1스푼을 넣어 잘 녹여 드시라고 하는데 저는 식사대용으로 먹다 보니 제 방법대로 먹었습니다. 

    먹는 방법:

    물 200ml
    물 200ml

    쉐이크 텀블러에 물 200ml 담습니다.

     

    암웨이 푸로틴 전용 스푼
    전용 스푼으로 2스푼

    다음 암웨이 푸로틴 전용 스푼으로 2스푼 꽉 채워 담습니다.

     

    암웨이 푸로틴 물에 섞다
    물 200ml에 섞다

    전용 스푼으로 2스푼 텀블러에 미리 준비되어 있는 물 200ml에 섞습니다. 그리고 천일염 아주 조금 넣어서 맛을 냅니다.

    쉐깃쉐깃해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이렇게 먹으면 4시간 정도는 든든하더라고요. 

     

    순식물성 단백질 섭취를 원하신다면 저는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뉴트리 파이토 푸로틴 단백질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면서 먹고 있어서 강추합니다. 

     

    오늘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구독 눌러주시면 저한테 아주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