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군대 px 달팽이 크림으로

    엄청 유명하더라고요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탄력 케어 제품인데요.

     

    평소에도 닥터지 다른 라인 크림이랑 보습밤도 자주 사용하던 터라

    군인 전용 닥터지 달팽이 크림이 있을 줄은 전혀 몰랐는데

    이 크림이 진짜 유명한지 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큰아빠가 아는 군인 청년한테서 4개 선물 받으셨다고 

    저 써보라고 멀리 대전에서 보내주셔서

    우연히 접하게 되었어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20대 때에는 진짜 가만히 있어도 한창 이쁠 때인데 왜 그렇게 

    브랜드만 고집하고 사용했었는지...

     

    30대가 되니 브랜드보다 내 피부에 잘 맞는지가 

    더 중요해졌어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케이스는 의외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어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진주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브라이트닝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피부를

    밝게 감싸주어 윤기 있는 광채 피부로 

    피부톤 케어도 해준답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 주면 되는데요.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달팽이 점액이 20%나 들어있다고 해요.

    그리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서 안전하게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50ml 용량인데 px달팽이 크림으로 저렴하여

    아침저녁으로 얼굴이랑 목에 아낌없이

    영양을 주어 탄력 케어 중입니다.ㅎㅎ

     

    저는 벌써 이만큼 사용해서 곧 바닥을 보일 것 같아요ㅋㅋ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제형은 꾸덕하지 않고 부드러운데

    끈적임도 없고 발림성이 좋더라고요.

     

    유분이 너무 있지도 않고 그렇다고 없지도 않고

    유수분 밸런스가 너무 좋고 쫀쫀하네요.

    피부가 끈적이지도 않고 

    전 끈적하고 유분 너무 많은 건 부담스럽더라고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이거 바르고 자면

    다음날 피부가 부들거리고 쫀득한 느낌이라고 할까?

    기분 좋게 화장도 잘 먹는 것 같아요.

     

    향은 저는 강하지도 않고 기분 좋은 향이었어요.

     

    저는 가을 겨울에는 이렇게 비타민E 오일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을

    섞어서 발랐는데 진짜 속 건조가 해결이 되더라고요.

     

    비타민E 오일과 섞는다고 막 엄청 오일리 하진 않아요.

    겨울에는 이렇게 해서 바르면 전혀 당기거나

    하지가 않아요. 

     

    특히 눈 주위 같은 마르는 곳에 발라주면 항상 

    촉촉해요.

     

    악건성인 분들 이렇게 한번 사용해보세요.

    너무 좋아요. ㅎㅎ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과 비타민E 오일 섞어서 손등에 

    바른 건데 전혀 유분이 많이 보이진 않죠? ㅎㅎ

     

    사용하다 보니 px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 것 같더라고요.

    탄력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이라 넥크림을 따로 두지 않고

    한꺼번에 같이 쓰고 있어요.

     

    근데 이걸 바른다고 해서 정말 미백효과나 주름이 드라마틱하게

    표현되는 건 아니니 지나친 기대는 안 하시는 게 좋아요. 

     

    이상 군대 px 화장품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사용후기였습니당

     

     

     

    글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됩니다~맘껏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