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님입니다. 해초미인 다시마국수라고 많이 들어보셨죠? 

    건강의 섬 완도 해조류 건강바이오특구에서 직접 생산된 제품으로 완도산 햇다시마 100%,

    무향료, 무전분 다시마국수라고 합니다.

     

    며칠 전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다가 우연히 다시마국수 보고 홀린 듯이 주문했던 해초국수입니다.

    제가 국수라면 자다가 벌떡 일어나는 국수귀신이거든요. 

     

    아니~ 다이어트도 좋아하는 국수 먹으면서 하면 완전 대박 아닙니까? 그것도 다시마국수

    칼로리가 19칼로리밖에 안된다는데, 배불리 먹어도 100칼로리 안된다니 너무 완전 감사한거죠. ㅋㅋㅋ

     

    인터넷에서 열심히 다시마국수를 검색하고 비교해봤어요. 칼로리, 맛, 가격 등등.

    기왕이면 비교해보고 제일 괜찮은 제품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고 싶었어요.

     

    브랜드별로 비교해보니 해초미인 다시마국수가 후기가 제일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타브랜드대비 저렴했어요.

     

    그리고 해초미인 다시마국수는 콜레스테롤 제로, 무첨가 제품이래요. 향료, 전분 무첨가 제품으로

    다시마의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초대박은 칼로리가 19칼로리~ 한 끼에 단 19칼로리인데 굶으면서 다이어트할 필요가 없겠죠.

    슈퍼푸드 해조류 영양과 칼로리를 모두 잡아서 부담 없이 즐겨도 될 것 같아요.

     

    배불리 먹고 자책감을 안 가져도 된다니 저는 이제부터 다시마국수로 마음 편히

    배불리 먹으면서 다이어트할 예정입니다.ㅎㅎ

     

    저는 바로 해초미인 다시마국수를 30봉 주문했어요. 1개월 다이어트 바짝 해서 몸무게 감량하여

    입고 싶은 이쁜 옷들 마음 편히 입고 싶었어요.  

     

    그리고 맛도 너무 궁금한 거예요. 혹시나 비릿한 맛이 나면 어떡하지? 여러 가지 생각하면서

    택배 받자마자 바로 같이 온 소스랑 조리해서 먹어보았답니다.

     

    영롱한 다시마국수의 빛깔이 보이시나요??? 보는 것만으로

    뭔가 꼬들꼬들한 식감일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

     

    조리하기도 너무 쉬워요. 삶거나 끓일 필요 없이 보존수만 따라내어 바로 흐르는

    물에 헹구어서 그릇에 담아주면 됩니다.

     

    해초 미인 다시다면은 밀가루나 전분이 없어서 개봉 후에도 일반 면이나 국수처럼 불지 않고

    탱탱한 면발을 유지해주더라고요.

     

    비빔국수로 해 먹어 봤는데 꽤 맛있어요. 당연히 일반 면보단 덜 맛있지만

    그래도 저녁 한 끼로는 만족할만했습니다.

    저는 냉면으로 해 먹는 게 더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얼음 동동 띄어서

    새콤하게 후루룩하면 탱글탱글해서 맛있었어요.

     

    소스는 두 가지 선택가능하더라고요. 비빔소스와 메밀소바소스 2종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저는 두가지 소스 다 주문했는데 아직 메밀소바 소스는 안 먹어봤어요ㅋㅋ

    내일 바로 조리해서 먹어보렵니다.

     

    해초국수 건강식으로도 너무 좋네요.

    30봉 다 먹으면 또 재주문해서 열심히 다이어트할 예정입니다.

     

    후기에 보니 어떤 남자분이 다시마국수 저녁에만 드시고

    45일 만에 10킬로 감량했다는 글 봤는데  저도 바로 도전~! ㅋㅋㅋ

     

     

     

    글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됩니다~맘껏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