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백 주름개선 메디시드 미라클 리페어 크림을 리얼 솔직 리뷰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지난달 우연한 기회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알려진 BCT코스메틱의 리페어 크림을 2주간 사용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저의 2주간의 사용후기를 통해 미백 크림이나 주름개선 크림을 찾으시는 분들 혹은 선물하고자 선물세트 찾으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메디시드 미라클 리페어 크림 

    우선 저는 지성피부입니다. 수분도 부족하고 유분도 부족한 복합성수부지 피부 타입입니다. 지성피부면 주름이 덜 생긴다고 하는데 저는 이상하게 눈가, 눈밑 주름이 깊게 나있어서 엄청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20대 후반 트러블 자국 없앤다고 프락셀 받고 사후 관리가 잘 안됐었는지 얼굴에 울긋불긋 착색이 심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저는 미백크림이나 주름개선 안티에이징 크림에 항상 관심이 많았습니다.

     

    메디시드 미라클 리페어 크림 질감은 안티에이징 크림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꾸덕하진 않았습니다. 느낌상 일반 수분크림을 펴 바르는 느낌처럼 문질문질 해서 바를 때 살짝 시원한 감도 있었습니다. 

     

    보시다시피  발림성은 너무 좋았습니다. 펴 바를 때 산뜻한 향이 나는데 아마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르고 난 후 손등이 환해 보이는데 피부 톤업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바르고 자고 일어난 후 아침에 얼굴 톤이 맑아보였습니다. 저는 숙면을 해서 그런 줄 알았더랬죠. 

     

    2주간 사용하고 나서 확실히 미백에 효과를 봤습니다. 눈밑에 거뭇거뭇했던 착색 자국과 잡티가 눈에 띄게 연해졌습니다. 제가 착색 자국을 없애려고 시술을 알아볼 만큼 스트레스를 받았던 부분이라 미백 효과로도 저는 나름 만족했습니다. 다만 탄력과 주름개선에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아쉽게도 주름개선은 별로 효과가 없었고. 탄력에도 효과를 못 본 것 같습니다. 

     

    샘플 10g짜리 2입과 본품 대용량은 대용량답게 큰 사이즈에 담겨있는 구성이라 케이스도 심플하고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샘플은 휴대용으로 외출 시에 들고 다니기도 했답니다. 

    메디시드 미라클 리페어 크림 주요 핵심성분은 피부에 좋은 성분이 다 들어가 있습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 39.59%, 4가지 식물세포 배양추출물 콤플렉스 6,000,000 ppb, 판테놀 5% 나 들어있답니다.

     

    제가 2주간 직접 사용해보니 장단점이 있었습니다.

    장점: 1. 휴대용 샘플 있어서 간편하다.

           2. 안티에이징 크림이지만 나름 가벼운 질감이다.

           3. 발림성이 좋다.

           4. 미백에 확실히 효과가 있다.

           5. 향이 산뜻해서 좋다.

     

    단점: 1. 3시간 후 유분이 많이 올라온다.

           2. 시간 지나면 피부에 겉도는 것 같다.

           3. 탄력은 효과 없었다.

     

    사용하고 나서 나름 미백에 효과를 본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잡티나 주름, 탄력이 신경 쓰이시는 분들한테 특히 미백! 진짜 미백 원하시는 분들 너무 리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 2주 간의 솔직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