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님입니다. 오늘은 차전자피 분말에 대해 리뷰글 적으려고 합니다.

     

    차전자피란? 질경이과 식물 씨앗인 차전자의 껍질을 차전자피라고 합니다.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게 될 때 40배 이상 팽창하게 됩니다. 차전자피를 먹게 되면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이유입니다.

     

    저는 차전자피를 꾸준히 먹어왔어요.  우연히 유튜브에서 헬스트레이너 유튜버가 차전지피를 먹고 있는 걸 보고 저도 바로 인터넷에 검색하여 구매해서 먹기 시작했죠.

     

    30대인데 나잇살인지 식단관리를 해도 살이 잘 안빠지더라고요.  소식하면 바로 허기가 지는게 힘들어서 포만감을 높여주는 차전자피라도 필요했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라잖아요. 얼른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어서 매일 매일 꾸준히 차전자피를 챙겨 먹게 되더군요.

     

    저는 차전자피 분말을 이렇게 먹기 쉽게 용기에 소분해서 먹고 있어요. 

     

    차전자피는 이런 분들한테 좋다고 해요.

    1. 다이어트를 계획하시는 분!

    2. 얼굴 살 때문에 외모가 죽는 분!

    3. 변비가 있는 분! (차전자피는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변비를 100% 해결합니다)

    4. 얼굴에 여드름과 트러블이 나거나, 자주 붓고 피부가 안좋으신 분! (피부 트러블은 묵은 변의 독소가 원인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변비를 해결하면 장이 건강해지고 피부도 좋아집니다)

     

    차전자피 분말이 아주 고와요.  저는 차전자피를 구매한 이유가 차전자피를 통해 식사량을 줄이기 위해서였어요. 

    차전자피를 통해 식사량을 줄이면 체지방 흡수가 억제되고, 이 패턴이 습관화되면 식욕억제 작용까지 이어지게 된다고 해요. 무엇보다 차전자피는 천연식품으로 먹으면 부작용이 없어서 쉽게 다이어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텀블러에 물 절반 정도
    차전자피분말  10ml계량스푼으로 1스푼
    차전자피 5g 넣자마자 텀블러 바로 쉣깃쉣깃 해주기

    차전자피 섭취 방법은 텀블러에 물 200ml 정도 계량스푼 1스푼 넣은뒤 3~4초 빠르게 흔들어서 바로 한 번에 다 드시면 돼요. 아침 식전 1스푼, 저녁 식사대용으로 1~2스푼이 기준이고 차전자피  먹은 후 물 한잔 더 마시면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저는 주로 아침 식전에 1스푼 물에 타서 마시고 바로 아침 챙겨먹고,  저녁 식전에 1스푼 물에 타서 마시고 바로 저녁 챙겨 먹고 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가 눈에 띄게 안 되나 봅니다.ㅋㅋㅋㅋㅋ

     

    대신 저는 변비가 있었는데 변비는 진짜 해결이 잘 되더라고요. 하루에 화장실 세 번 가는 것 같아요. 일주일 정도 구매를 못해서 안 먹고 있었더니 변비가 다시 생기더라고요. 바로 다시 주문해서 어제부터 또 챙겨 먹고 있는 중이에요.

     

    차전자피 분말을 물에 타면 이렇게 묽은 젤리 비슷한 형태로 됩니다.

     

    처음 마시는 분들은 아마 자연 그대로의 풀맛이라 마시기 힘들 수가 있을 것 같아요. 조미료나 첨가제에 익숙해진 우리 입맛에 어색하거나 거북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마치 처음 원두커피를 마실 때 느꼈던 쓴맛과 같다고 할 수 있어요. 저는 이제 습관이 되어서 설탕을 뺀 미숫가루 마시듯이 마셔요. 

     

    차전자피 다이어트 원리는 차전자피를 섭취하면 보통 6~7시간 포만감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비만의 원인인 탄수화물과 지방의 흡수를 방해하여 자연스럽게 변으로 배출시킨다고 해요.

     

    이틀 후 지방과 탄수화물을 흡수하지 못한 몸은 체내에 저장하고 있던 지방과 탄수화물을 사용하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살이 빠지며 자연스럽게 확실한 다이어트가 이루어진답니다. 

     

    저는 아마 저녁에는 식사대용으로 차전자피를 섭취하라고 하였는데 차전자피와 맛있는 저녁까지 같이 섭취하여서 살은 더도 아니고 덜도 아니고 그대로 유지 중인가 봅니다. 유지만 해도 어디예요? ㅋㅋㅋㅋㅋㅋㅋ

     

    대신 변비는 진짜 대박... 완전 해결이 백퍼 100%%%% 되네요.ㅋㅋ

     

    그래서인지 꾸준히 차전자피 섭취할 땐 얼굴 피부가 반들반들하더구먼 요즘 10일 정도 안 먹었다고 트러블이 조금씩 올라오더라고요??? 용납이 안되죠 당연히~~~ 바로 다시 차전자피 섭취하고 있어요. ㅋㅋㅋ

     

    오늘부터 다시 다이어트 돌입 섭취방법 제대로 지켜보렵니다.

     

    이상 저의 차전자피 섭취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글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됩니다~맘껏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