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님입니다. 오늘은 얼굴 각질 제거제 스와니코코 블랙슈가 고마쥬 필링 젤 사용후기 및 추천 리뷰 작성하려고 합니다.

     

    블랙슈가 고마쥬 필링 젤은 제가 작년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피부과에서 앰플, 필링 젤 세트를 20만 원 돈 주고 구매해서 사용했던 필링 젤보다 순하고 제 피부에도 무난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때비누 셀로몬 바디 스크럽 각질제거제 내돈내산 솔직 리뷰

    태님입니다. 곧 여름이라 옷도 짧아지고 맨발에 샌들이나 슬리퍼 신는 걸 즐기는데 노출이 될수록 각질이 부각되어서 팔꿈치, 발뒤꿈치, 복숭아뼈와 같은 부위가 엄청 신경 쓰이기 시작해서 전

    taenim.tistory.com

     

    스와니코코 블랙슈가 고마쥬 필링 젤

    스와니코코 블랙슈가 고마쥬 필링 젤 100ml/16,800 

    (지금은 용기가 갈색으로 리뉴얼되어서 나왔더라고요.)

     

    얼굴각질은 사계절 내내 언제나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추운 겨울에는 피부가 건조하다 못해 쩍쩍 갈라지면서 각질이 많이 쌓이고 여름에는 지성피부이다 보니 피부가 번들거리며 모공이 막혀서 또 각질 탈락이 안되기도 합니다.

     

    블랙슈가 고마쥬 필링 젤은 파하(PHA)성분을 함유하여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자극적이지 않게 각질 제거가 가능합니다. 또 셀룰로오스를 함유하여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고마쥬 타입이라 피부 자극을 줄여 부드럽게 클렌징해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흑설탕추출물로 피부에 수분 및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주기까지 한답니다.

     

    블랙슈가 고마쥬 필링 젤 전성분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하신 분들은 스킨케어를 비롯한 대부분의 화장품을 약산성/저자극성 제품들을 사용하시는데 평소 필링 젤을 사용하시면 얼굴에 자극감이 강하게 느껴지고 따갑고 붉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블랙슈가 고마쥬 필링 젤은 에탄올 함량을 조절하여 피부 자극을 줄이고, 부틸렌글라이콜을 추가하여 사용감을 유지하면서 또한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는 향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이신 분들도 블랙슈가 고마쥬 필링 젤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필링 젤 내용물은 이렇게 진한 흑갈색을 띠고 있어요. 흑설탕추출물이 들어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향도 진하지 않고 산뜻한 향이 납니다.

     

    블랙슈가 고마쥬 필링 젤은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얼굴 각질 고민이 있는 부위에 바르고 1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해준 뒤 씻어내기만 하면 되는데요.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롤링할 수록 때처럼 변하면서 밀리는 게 또 필링 젤의 묘미이죠. 때처럼 변하니 각질 제거가 엄청 잘 되는 느낌이에요. ㅋㅋ

     

    저는 손등에 테스트하여 보여드렸는데요, 얼굴 피부에 사용하실때에는 적당량으로 전체적으로 마시지 하듯이 1분 이내로 부드럽게 롤링하여 마사지 후에 미온수로 깨끗하게 세안해주기만 하면 되는데 얼굴 피부가 당기지도 않고 엄청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개운해지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저는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아주 만족하고 있는데요,  피지제거에도 도움을 주는지 미간 사이와 코, 턱 쪽의 피부가 매끈해진 것 같더라고요. 

     

    아마 지금 사용하고 있는걸 다 사용하면 100% 재구매해서 사용할 것 같습니다. 제 얼굴 피부는 소중하니깐요.

     

     

    글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됩니다~맘껏 눌러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