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속력 좋고 컬러가 이쁜 포렌코즈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 사용후기를 적으려고 합니다. 제가 진짜 컬러 별로 구매해서 쟁여두는 틴트인데 너무 맘에 들어서 회사에서도 찬양했더니 동료들이 너도나도 주문하더라고요.  피부관리 받으러 갔을 때도 관리사분이 메이크업 지워주시면서 조심스럽게 어떤 립 제품 사용하냐고 물어보시는데 입술 지워도 잘 지워지지 않아서 구매하고 싶다고 하셔서 흐뭇하게 추천해드렸답니다. 벨벳 틴트 하고 외출할 때마다 물어보는 사람이 많았던 립 제품이라 추천해봅니다. 구매 당시 1+1 이벤트 행사로 19,000원에 두 개 구매했었습니다.

     

    포렌코즈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 08 카스테라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이어서 휴대하고 다니기 좋더라고요. 뭔가 저렴해 보이지도 않고 하니 가격 대비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제가 벨벳 틴트를 구매했던 것도 SNS 광고에서 물로 지워도 지워지지 않는 영상을 보고 팔랑귀라 또 혹해서 질렀던 립 제품입니다. 이렇게 혹해서 질렀던 화장품이 수두룩 한데 괜찮았던 제품들을 하나 하나씩 후기글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벨벳 틴트로 돌아와서 얘기드리자면 여자분들은 잘 아시잖아요. 아침에 정성껏 메이크업하고 출근해서 반나절도 안돼서 화장이 지워지면 뭔가 속상하기도 하고 업무로 바쁜데 자꾸 수정하는 것도 너무 귀찮잖아요. 저도 수정하는 게 너무 귀찮아서 화장품은 지속성이 좋은  오래 지속되는 걸 항상 눈여겨보게 되고 구매하게 되더라고요.

     

    우선 사과드립니다. 아오... 저 모공 어떡하지... 카스테라 컬러 발색 보여드리려고 사진 첨부했는데 너무 큼직하게 나와서 저도 사실 조금 놀랐습니다. 틴트 컬러나 발색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이 포렌코즈 끌레르 벨벳 틴트가 아침에 바르고 출근하면 점심 식사 후에도 계속 남아있었습니다. 저한테는 신세계였습니다. 지속력이 갑이더라고요. 요즘 마스크 하는데 마스크에도 잘 안 묻어나고 지워지지도 않습니다.

     

    발림성은 이름 그대로 벨벳처럼 가볍게 발립니다. 매트 타입 치고는 부드럽게 발려서 각질 부각이 안되더라고요. 주름에 끼이지도 않고 쪼임도 없이 입술에 초밀착되어서 놀랐습니다. 바르고 나서도 메마른 느낌이 없이 겉은 보송한데 속은 촉촉한 느낌이어서 입술이 건조하진 않았습니다. 

     

    포렌코즈 끌레르 벨벳 틴트는 꿀, 버터, 오일을 담아 건조한 사막 입술도 속 촉촉 겉 뽀송으로 이상적인 벨벳 피니쉬를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제일 중요한 건 첫 발색 그대로 착색이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보통 틴트는 첫 발색은 너무 이쁘지만 시간이 좀 지나 착색되고 나서 보면 기승전 핑크색이잖아요. 핑크가 안 어울리는 분들은 얼굴색이 오히려 칙칙해 보이기도 하는데 이 벨벳 틴트는 원래 색으로 착색이 되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그라데이션으로 발색해주면 너무 청순하게 표현되어서 요즘 계속 카스테라 색갈만 바르게 되더라고요. 인생대박 템을 만난 것 같습니다.

     

    물티슈로 빡빡 문질러서 지웠는데 연하게 틴트 자국이 남아있었습니다. 

     

    포렌코즈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 저는 현재 8가지 컬러 사용 중인데 다 사용하면 아마 또 재구매할 것 같습니다.

    아무리 인생 대박 템이라지만 그래도 장 단점은 있기 마련인데 아래 요약해드리겠습니다. 

     

    장점: 1. 벨벳 이름처럼 가볍게 발린다.

           2. 입술에 초밀착된다.

           3. 컬러가 너무 이쁘다.

           4. 착색이 핑크가 아닌 원래 컬러다.

           5. 주름 끼임이 없다.

           6. 각질 부각 없다.

           7. 지속성 최고다.

           8. 입술이 건조하지 않다.

     

    단점: 1. 양 조절이 어렵다.

           2. 건조한 입술에 바르기 힘들다.

     

    단점은 생각보다 별로 없는 것 같았습니다. 포렌코즈 벨벳 틴트 모든 컬러 다 구매하고 싶은 욕심만 가득합니다. 이건 진짜 내돈내산으로 구매하고 오래 사용해보고 질리지 않아서 찐 리뷰 글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후기가 쇼핑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