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현대인들은 하루 종일 앉아서 컴퓨터 보면서 업무를 바쁘게 보다 보니 거북목, 일자목, 어깨 통증, 허리 통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일자목, 거북목 증상으로 어깨도 매일이다시피 결리고 통증이 허리까지 내려와서 앉아 있기가 힘들 정도였습니다. 게다가 목 때문에 두통에 심하게 시달려서 지난 한 해 동안은 너무 힘들게 보냈답니다.

     

    하루빨리 통증에서 벗어나고 싶다 보니 인터넷에서 거북목, 허리 통증 완화 제품들을 자주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이 제품을 찾아보게 되었고 바로 37,500원에 주문하였습니다. 

     

    코어다이어트 딥롤러PU90

    이 제품을 보자마자 주문했던 이유는 당시 제가 재활의학과에 매주 2회씩 도수치료와 재활운동을 병행하면서 치료받고 있었던 중에 상세페이지에 '도수치료 전문가의 도수 기법으로 제작된 딥 롤러'라고 적혀있어서 바로 의심 없이 주문했더랬죠. 

     

    코어다이어트 딥롤러는 관절 역학 구조에 따라 올바른 자세를 잡아주고 부드럽게 근육까지 마사지해준다고 합니다. 또 폼롤러 최초로 특허 등록을 마쳐 효과를 공식 인증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소재 또한 고급 내장재로 활용되는 ISF를 채택해서 대한 스포츠 물리치료학회가 공식 추천하는 믿을 수 있는 척추와 근육을 잘 아는 폼롤러인 듯합니다. 

     

    이런 뭔가 인증까지 받았다고 하니 뭔가 전문가의 손길로 근육 마사지받은 기분일 것 같고 신뢰가 가잖아요. 직접 딥롤러로 몸에 핏 되게 대고 롤링하면 진짜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딥롤러의 핵심 기능

    1. 도수 기법 + 폼롤러 

    근육과 근막을 자극해주는 폼롤러에 도수 치료사가 직접 설계한 도수 기법의 노하우를 담아 관절 역학 구조를 분석해 지압 운동이 되면서도 척추와 관절이 정상적인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폼롤러의 원형통 구조에 적용된 홈이 척추 근막을 깊게 자극해주어 올바른 척추 자세를 구현해준다.

     

    2. 특허 등록 정형 폼롤러

    폼롤러 최초로 특허 등록을 마쳐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3. 특별한 소재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하고 ISF 소재를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고 탄탄한 내구성을 갖추었다.

     

    4. 대한 스포츠 물리치료학회 공식 추천하는 제품이다.

    경추, 늑골, 요추, 천골 등에 이르는 척추 관절 전체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저는 어깨와 목 사이, 견갑골 근처가 자주 먹먹하고 아픈데 목에 대고 누우면 자극 점도 지압이 제대로 돼서 시원하고 혁신적이고 좋았습니다. 특히 승모근이 너무 심하게 뭉치고 목 옆 양쪽 근육도 결리고 두통도 심한데 지긋이 목에 베고 지긋이 눌러주면서 한참 누워있으면 눈도 맑아지고 두통도 완화되어서 매일매일 베고 누워있습니다.

    그리고 목에 벤 채로 고개 왔다 갔다 하면서 목 근육도 살살 풀어주면 좋더라고요.

     

    그리고 또 허리에 척추 기립근에 대고 바닥에 누워서 아래 위로 굴리는 운동을 하고 나면 허리가 아주 시원하고 요통도 완화되고 아주 시원한 느낌이 나면서 척추를 확실히 잡아주는 것 같았습니다.

     

    배에 마사지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배에 가스가 차고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데 엎드려서 딥롤러로 장마사지를 하는데 좋더라고요. 다른 롤러들은 길이가 길다 보니 골반뼈에 닿는데 이건 짧아서 배속 깊이까지 눌러줘서 효과적이었습니다.

     

    다만, 처음에는 너무 짧아 보여서 걱정이었는데 확실히 작긴 하더라고요. 작아서 휴대하긴 편하고 유용하지만 다른 곳에 사용하기는 조금 불편했습니다. 가격 대비 활용도가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이상 코어다이어트 딥롤러 PU90 내 돈 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길이가 짧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마사지 효과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