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디럽 마약 베개가 거북목에 좋다고 해서 2개 구매해서 사용한 지가 1년이 지났습니다. 불면증 있는 사람도 잠이 스르륵 든다는 타이틀을 내세워 사람들을 모집하여 직접 체험하는 형식의 광고를 보고 바로 미드나잇 블루 컬러와 챠콜 컬러 2개를 주문했었던 것 같아요. 

     

    전에도 거북목베개 관련 포스팅을 두 번 했었는데 오늘도 또 바디럽 마약 베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베개 관련 포스팅만 3개인걸 보시면 제가 베개 유목민이라는 걸 아시겠죠? 그만큼 베개 때문에 목 건강이 안 좋다는 증거입니다.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관련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침대형 7CM 토퍼 실제 사용 후기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침대형 7CM 토퍼 실제 사용 후기

    매트리스도 수명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매트리스의 수명은 5년이라고 합니다. 오래되어 변형된 매트리스를 계속 사용하면 허리 통증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래된 매트리스는

    taenim.tistory.com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

    바디럽 마약베개 구매 이유

    그동안 거북목으로 변형돼가고 있는지도 인지 못하고 지냈는데 항상 자고 일어나면 목이 뻐근하고 담이 한번 오면 일주일 이상 가더라고요. 처음에는 그냥 피곤해서 목이 뻐근하고 잠을 자는 자세가 안 좋아서 담이 걸린 줄 알았더랬습니다. 근데 그게 하루 이틀도 아니고 항상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도 않고 등도 뻐근해서 뭔가 건강이 안 좋아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높은 베개를 베도 낮은 베개를 베도 목 통증이 심해지더라고요. 너무 푹신한 베개도 너무 딱딱한 베개도 마친가지입니다. 저는 SNS 광고에 하도 속아서 우선 거르고 보자인데 후기가 어마어마해서 우선 속고 보자 하고 구매했습니다.  마약 베개는 금방 구매했을 때에는 엄청 속이 꽉 찬 만두 같았습니다. 

     

    마약베개 구성
    마약베개 구성

    바디럽이 말하는 마약베개 좋은 점: 

    바디럽 마약베개는마약 베개는 베개, 커버, 세탁망 구성인데 커버는 기본으로 같이 와서 따로 구매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마약 베개는 라텍스 베개나 메모리폼 베개와 다르게 35만 개의 에어볼이 들어있어서 더욱 편안하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약 베개 윗 중앙 부분에 움푹 파인 부분은 머리 부분인데 목과 머리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며 수면 시 안정감을 유지시켜주고 압력을 분산시켜주는 구조라고 합니다.

     

     

    마약 베개 양쪽 볼록하게 올라 온 부분은 옆으로 누워도 어깨가 눌리지 않아 결림 현상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인 수면 자세를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마약 베개 가운데 볼록하게 올라 온 부분은 경추 부분을 자연스러운 C자형 곡선을 유지시켜 목에 무리를 주지 않게 한답니다. 

    내가 느낀 바디럽 마약베개 좋은 점:

    1. 바디럽 마약베개는 기존 베개들과 다르게 너무 가볍습니다.

    2. 통째로 세탁기에 돌려서 세탁 가능합니다.

    3. 여름에 베고 자도 안 더웠습니다.

     

    1년 사용한 챠콜색 마약베개
    마약베개 챠콜컬러

    1년 정도 사용하니 바디럽 마약 베개는 바람 빠진 풍선 마냥 숨이 다 빠져 있습니다. 그래서 제 목 근육이 긴장하면서 두통이 심했나 봅니다. 7개월 가까이 두통에 시달렸더니 죽고 싶을 정도로 고통스러웠습니다.

     

    챠콜색 마약베개
    1년 사용한 마약베개

    수면 시 베개의 높이는 6~7cm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마약 베개는 처음 구매하고 한동안은 저한테 높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1년 사용한 마약 베개는 더 이상 베개의 모습을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바디럽 마약베개 단점:

    1. 처음에 베개높이가 높고 강도가 딱딱했습니다.

    2. 수면시 머리를 포근하게 감싸주고 안정감 유지시켜준다고 하였지만 자고 일어나면 턱이 아래로 당겨져 있고 머리 뒤통수 부분이 높은 자세로 되어있어서 목이 너무 아팠습니다.

    3. 사용 10개월정도부터 마약 베개가 바람 빠진 풍선이 되어갔습니다.

    4. 오래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5. 마약베개속 에어볼이 자세를 바꿀 때마다 움직여서 안정감이 없습니다.

     

    바디럽 마약베개는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나 1년 넘게 사용해본 사용자로서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