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헤어트리트먼트는 머리카락에 영양과 수분을 주고 상한 모발을 정상의 상태로 회복하거나 모발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잦은 염색과 펌으로 이미 머릿결은 푸석푸석하다 못해 빗자루가 되어 헤어트리트먼트가 없으면 머리를 감을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오죽했으면 헤어숍 담당 원장님마저도 꼭 머리 감을 때마다 사용하라고 권장하셨죠.

     

    마침 집에서 사용하던 헤어트리트먼트가 떨어져서 온라인에서 알아보던 중 쿤달 헤어트리트먼트를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헤어트리트먼트를 고를 때 보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머리를 감고 나서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찰랑거리는지, 향이 오래 지속 가능한지, 트리트먼트 성분이 순한지를 우선 보고 선택합니다. 

     

    쿤달 허니앤 트리트먼트
    쿤달 허니앤 마카다미아 트리트먼트

    그래서 찾다가 고르게 된 제품이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헤어트리트먼트 일랑일랑 향인데 지금 2개월 간 사용해보니 가성비가 꽤 좋아서 솔직 후기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쿤달 트리트먼트

    우선 쿤달은 엄선한 성분,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순한 레시피로 더 좋은 품질을 향한 끊임없는 연구를 거쳐,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쿤달 시그니처 향기를 담아 가격이 합리적이라 관심이 생겼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일랑일랑 향에서 일랑일랑은 꽃 중의 꽃이라는 의미입니다. 진정, 항우울, 방부성, 저혈압성에 효과가 있는 허브로서, 일랑일랑 에션셜 오일같은 경우 입욕제로 몇 방울 떨어뜨리면 스트레스 완화와 진정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일랑일랑은 또 사랑의 전령사라고 불릴 만큼 연인 사이의 무드를 고조시키는데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는 꽃으로 이성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매혹적인 유혹의 향기라고 합니다. 유럽에서는 향이 관능적이라 하여 신혼부부의 긴장을 풀고 첫날밤의 기분을 만끽하는 데에 사용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쿤달 헤어트리트먼트
    쿤달 트리트먼트

    쿤달이 말하는 쿤달 트리트먼트가 남다른 4가지 이유

    1. LPP 저분자 단백질이 함유되었다.

    저분자 단백질 입자를 사용한 트리트먼트로 손상된 모발에 더욱 빠르게 침투해 모발의 영양과 건강에 도움을 준다.

    2. 모발에 쉽게 빠르게 흡수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은 모발에 쉽게 빠르게 흡수를 도와, 손상된 큐티클과 건조한 모발에 가득 채워준다.

    3. 민감한 피부를 위해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헤어트리트먼트는 24시간 첩포하고 첩포 제거 30분, 24시간 후의 피부과 전문의 육안 평가 결과, 저자극으로 판정되었다.

    4. 두피와 모발이 건강할 수 있는 pH밸런싱 케어 트리트먼트

    쿤달 헤어트리트먼트는 pH 3.5~5.5 약(미) 산성 트리트먼트로 모발에 자극을 최소화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쿤달 트리트먼트 펌핑기
    쿤달 트리트먼트 펌핑

    쿤달 트리트먼트 사용 후 좋은 점

    1. 우선 제품 용기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되고 컬러풀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2. 가격이 저렴해서 500ml짜리 향기 별로 구매해서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3. 가격 대비 품질이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4. 트리트먼트 사용하고 나면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차분해집니다.

    5. 일랑일랑 향이 오래오래 지속됩니다. 이튿날 머리 감기 전까지도 지속됩니다.

    6. 향이 다양하고 선택폭이 넓습니다.

    7. 쿤달 트리트먼트 사용 후 두피 가려움이 없습니다.

    8. 가성비가 괜찮은 트리트먼트입니다.

     

    쿤달 트리트먼트 유통기한
    쿤달 트리트먼트 유통기한

    쿤달 트리트먼트 사용 후 단점

    2개월간 사용해본 결과 저는 딱히 단점이라고 할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쿤달 트리트먼트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머릿결이 많이 부드러워지고 보습력도 좋아 차분해지고 향이 너무 좋아서 기분도 같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퍼퓸이라 그런지 향이 인위적인 향보다는 첫 향이 다소 진하지만 잔향이 은은해서 마치 향수 뿌린 듯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더라고요. 저는 아마 향별로 재구매해서 사용할 것 같습니다.

     

    이상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헤어트리트먼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