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트리스도 수명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매트리스의 수명은 5년이라고 합니다. 오래되어 변형된 매트리스를 계속 사용하면 허리 통증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래된 매트리스는 집먼지 진드기가 많아 면역력을 저하시키고, 폐렴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구매 이유

     2년 전부터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허리가 아프고 목도 뻐근하면서 몸이 엄청 무거운 느낌이 들었어요. 몸의 근육이 다 굳어버린 듯한 기분 때문에 하루 일상도 몸과 같이 상쾌해지지가 않았어요. 그러다가 허리 통증이 점점 심해져서 조금만 오래 걸으면 허리가 뻐근하게 심하게 아파오더라고요. 매트리스 스프링 때문 일가 싶어서 토퍼형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를 구매했었습니다.

     

    마약 매트리스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내 몸과 맞지 않는 불편한 매트리스 : 

    1. 자도 자도 뻐근하고 피곤하다.

    2.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아프다.

    3. 매트리스 구매한 지 5년 이상 되었다.

    4. 침대 스프링에서 소리가 난다.

    5. 침대에 꺼진 부분이 있다.

     

    위의 사항 하나라도 해당하시면 몸에 맞지 않는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합니다. 저는 1. 2번에 해당되어 매트리스를 찾아보던 중 당시 온라인에서 엄청 인기가 많았던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를 보게 되었습니다.

     

    마약 매트리스 설계
    마약 매트리스 설계

    제가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를 구매했던 이유입니다. 마약 매트리스는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된 7 ZONE과 3D 입체 패턴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체중을 분산시켜 주고, 옆으로 누웠을 때 몸 전체가 직선 형태로 유지되어 수면 시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체형을 감싸준다고 합니다. 

     

    마약 매트리스 7존
    마약 매트리스 7 ZONE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사용 후 장점

    마약 매트리스는 1ZONE 머리, 2 ZONE 어깨, 3 ZONE 허리, 4 ZONE 엉덩이, 5 ZONE 허벅지, 6 ZONE 종아리, 7 ZONE 발을 지탱해주어 바디라인에 따라 하중을 분산시켜 원래의 형태를 유지하려는 성질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만든 매트리스라면 허리는 안 아프겠지 싶어 바로 결제하고 구매했었죠. 택배 받자마자 포장 뜯어서 바닥에 놓고 누워보니 푹신푹신하고 흔들림 없이 편안했습니다. 

     

    저는 바닥형 매트리스가 아닌 침대 토퍼형 매트리스를 구매해서 침대 매트리스 위에 사용하였습니다. 밤에 잠을 자려고 침대에 누우면 푹신하니 몸을 딱 잡아주는 느낌이 들면서도 포근해서 잠이 스르륵 옵니다. 이상하게 엄청 평온하고 마약 매트리스라는 이름 맞게 진짜 편안했습니다. 너무 편안해서 그럴가요? 항상 눕자마자 바로 잠들었습니다.

     

    전기매트, 온수매트 위에도 사용 가능해서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다만 열전도는 약했습니다.

    마약 매트리스 에어폼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사용 후 단점

    마약 매트리스 에어폼은 원래의 형태를 유지하려는 성질이 강해 꺼짐 현상이 거의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제가 2년 가까이 사용해본 결과 꺼짐이 조금 있는 듯합니다. 사진에서 보면 폼의 숨이 많이 죽어있는 듯해 보입니다.

     

    마약 매트리스는 공기가 살아 숨 쉬는 에어홀 구조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다고 했는데 저는 여름에 오히려 몸에 열이 매트리스에 남아서 더 더웠던 거 같았습니다. 매트리스의 포근함이 몸을 감싸서 덥고 답답하게 느껴졌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된 7 ZONE과 3D 입체 패턴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체중을 분산시켜주고 하중을 지지해준다고 했는데 저는 오히려 7 ZONE으로 나뉘어진 입체 패턴 허리 ZONE과 엉덩이 ZONE이 밑으로 조금 꺼져있어서 반듯하게 누우면 몸이 직선으로 유지되는 게 아니라 엉덩이 부분이 아래로 꺼져서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심하게 뻐근하고 통증이 심해졌습니다.

     

    최근 따라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너무 뻐근해서 허리 문제인 줄 알았는데 며칠 전 마약 매트리스를 빼고 잤더니 뻐근함이 줄더라고요.  역시 나한테 안 맞는 매트리스는 빨리 교체해야 허리 건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직접 내돈내산 매트리스 솔직한 사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